"지역 주민들에 의정활동 보고 의견 수렴"

                                          고영인 의원.
                                          고영인 의원.

[일간경기=김대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영인(경기 안산단원갑) 국회의원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안산 단원갑 지역 동별 의정보고회를 열고 지역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고영인 의원은 안산 단원갑 지역의 현안 해결을 위해 행정안전부 · 경기도 · 교육부 당에서 예산을 확보해 교육 · 주거 복지 개선 등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그동안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하여 지역 주민이 모임, 행사에 어려움이 있어 진행되지 못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신년을 맞이해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총 7회로 구성되어 각 동별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된다. 1월11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원곡동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 백운동(11일 오후 2시) △선부1동(13일 오전 10시 30분) △선부2동(13일 오후 2시) △ 신길동(오후 4시) △와동(27일 오전 10시) △선부3동(27일 오후 2시) 순으로 개최된다.

고영인 국회의원은 이 자리에서 정책 · 법안 · 예산 등 활동과 관련된 의정보고와 함께 지역 현안 등 질의응답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역 주민 모두 참석 가능하다.

고영인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소상히 보고드리고,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의정활동에 반영하는 등 단원갑 지역발전을 앞당기고 단원갑의 더 큰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