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 정부가 국민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 중인 ‘관광주간’ 중 고양호수예술축제와 대표 관광명소 2곳을 연계한 ‘고양시 패키지 관광상품’을 선보인다.

관광주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5일로 고양시는 고양호수예술축제가 지난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맞물려 진행됨에 따라 ‘고양, 예술로 떠나는 신나는 가을 여행’이란 제목으로 지역대표 관광자원 고양원마운트와 아쿠아 플라넷 일산을 하나로 묶은 Big2 패키지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고양호수예술축제, 고양행주문화제 등 관광주간동안 열리는 굵직한 행사들을 함께 소개해 고양시 관광을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전국 지자체의 관광주간 상품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는 이와 함께 고양시 관광 홈페이지(www.visitgoyang.net)를 제공하고 고양호수예술축제기간 고양호수공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 대표 축제인 고양국제꽃박람회와 고양호수예술축제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관광주간사업에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관광공사는 관광주간 중 공사가 자체개발한 북한산 코스와 고양시가 개발한 호수예술축제 코스 등 2개의 관광상품을 추천하여 집중 마케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