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관내 고등학생과 함께하는 힐링 배구 캠프 개최

V리그 2연패를 달성한 안산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이 연고지인 안산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OK저축은행은 6월 덕인초등학교와 호원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일일 코칭하는 유소년 배구교실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 7월 25일에는 상록수체육관에서 고잔고, 상록고, 초지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힐링 배구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OK저축은행 선수단 전원과 학생 120여명이 참가했으며, 선수들은 각 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연습 시간을 갖은 후 학교별 대항전을 벌였다. 

오랜만에 선수들의 모습을 보기 위해 상록수체육관을 찾은 팬들의 환호와 응원 속에서 긴장감이 감도는 경기가 진행되었고, 상록고 학생들은 선수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누릴 수 있었으며, 경기가 끝난 후에는 팬과 학생들을 위한 사인회 및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행사장을 찾은 제종길 안산시장은 “안산은 김연경과 같은 훌륭한 국가대표 선수를 여러 명 배출한 도시이며, 지금도 많은 배구 꿈나무들이 자라나고 있다.”며 “안산이 배구의 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지난 2년간 그래 왔듯이 안산 OK저축은행 배구단이 안산의 꿈을 위해 함께 뛰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