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공동

킨텍스와 한화아쿠아플라넷은 오는 6월 18일, 킨텍스 제2전시장 앞 분수광장에서 ‘2016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자연환경과 생명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의 미술적 재능과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하여 개최된다.

본 행사의 참가대상은 유치부(6-7세)와 초등부(1~6학년)이며, 주제는 실기대회 당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아이들이 자연을 보고, 느끼며, 공감한 것들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풍부한 창의력과 상상력이 도화지에 꽃을 피울 것으로 예상된다.

출품작들은 1차, 2차 심사를 거쳐서 7월 8일에 최종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1등에게는 경기도지사상, 2등에게는 고양시장상이 수여되는 등 총 19명에게 시상이 이루어진다.

본 행사의 참가는 온라인(http://m.ilsan.smartinfini.com/)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5,000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돗자리, 63 스카이아트 입장권, 2016 국민대통합아리랑 콘서트 티켓, 대한민국명품특산물페스티벌 초청장’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031-960-8500) 혹은 홈페이지(http://www.aquaplanet.co.kr/ilsan/index.j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