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A47블록에지하2층~ 최고25층, 총11개동, 총930가구

한신공영㈜이오는 27일동탄2신도시에서‘동탄2신도시A47블록한신휴플러스’ 아파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A47블록한신휴플러스’는 동탄 2신도시 A47 블록에 지하2층~ 최고25층, 총 11개동, 전용면적76~83㎡, 전체930가구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을뿐 아니라 전 타입 남향위주로 만들어진다.

현재, 수도권 남부의 대표신도시인 동탄2 신도시는 오는 8월 핵심교통시설 인수서발 SRT가 개통을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개통이 되면 수서까지 약 18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 서울삼성~동탄구간을 연결하는 GTX(광역급행철도) 동탄역이 오는 2021년 개통할 예정으로 향후 서울 삼성역까지는 약2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서울~세종고속도로 개발 수혜지로 꼽히며 광역교통의 중심지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탄 2신도시 A47 블록 한신휴플러스’가 들어서는 동탄 2신도시 A47블록은 지역내에서도 편리한 교통, 쾌적한주거환경, 뛰어난 교육여건이 돋보이는 곳으로 리베라CC 인근에 위치한1만여 세대 주거타운의 중심입지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지녔다. 동탄 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동탄순환대로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어 이 도로를 이용하면 KTX•GTX 동탄역 및 동탄호수공원까지 빠르게 닿을 수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덕~오산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를이용해 서울 및 경기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 무봉산이 있고, 단지 양 옆으로 리베라CC와 화성상록 GC가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근린공원이 단지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삶의질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또한, 도보통학이가능한위치에초등학교와중학교가있어교육여건도뛰어나다. 특히, 단지를포함해주변으로1만여세대의대규모주거타운이형성될예정이라프리미엄에대한기대감이높다. 

‘동탄 2신도시 A47 블록 한신휴플러스’는 자연과 사람이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여유가 넘치는 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잔디마당이 조성되어 가족들이 피크닉이나, 휴식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푸름 정원, 사색 정원 등 다양한 콘셉트의 정원이 마련되고, 숲 속 놀이터 등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만들어진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산책로도 마련돼어 입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커뮤니티 시설도 잘 갖춰진다. 단지 내 보육 시설을비롯해 작은 도서관, 남•여 독서실 등이 생기고,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이 만들어진다. 

내부는전타입판상형4베이로설계하였고, 넓은 드레스룸과 알파룸도 일부 세대에 적용하여 공간 활용도를극대화했다. 또 일부 타입에는 3면 개방형으로 꾸며 채광과 통풍에 신경을 썼다. 

한신공영㈜분양 관계자는“‘동탄 2신도시 A47 블록 한신휴플러스’는 한신공영㈜이동탄 2신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특화 설계는물론 고급 마감재 적용 등으로 높아진 수요자들의 눈높이를만족시키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동탄 2신도시 내 동탄면 방교리 29-1번지에 마련돼있다. 입주는 2018년 8월이다.

문의번호: 1522-1225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