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단원을 박순자 당선소감

   
 
   
 

지난 13일간 저와 함께 단원을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함께 선거운동을 해주신 여러분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셨던 당원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을 가슴에 새겨, 정체된 안산발전에 속도를 내기 위해 당장 내일부터 뛰겠습니다. 승리의 기쁨에 취해 자만하지 않고 4년 뒤에 “박순자 잘 뽑았다!”라며 웃음 지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제게 쥐어주신 힘있는 여당 3선 국회의원의 힘으로 안산발전에 속도를 내겠습니다. 신안산선 조기 착공, 인천발 KTX 정차역 유치, 안산스마트허브 재생·혁신, 24시간 어린이전문병원 설치 등 공약으로 내걸었던 사업들이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세월호 사고로 인한 아픔을 씻어내고 희망과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누리당 안에서도 할 말은 하고 지킬 것은 지키는 ‘소신 있는 박순자’가 되겠습니다. 새누리당의 개혁과 일 잘하는 20대 국회를 이끌어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더 낮게, 더 뜨겁게 안산시민을 섬기겠습니다. 시민들의 소리를 더욱 열심히 듣고 소통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의견도 다양하게 수용하며 안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통합의 정치를 이뤄내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