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다운 품은 자켓

신성통상㈜의 남성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겨울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올 겨울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제안하는 다운 자켓은 비즈니스맨들의 데일리 아이템인 자켓의 포멀함과 스타일은 그대로, 스트레치 소재에 덕다운 충전재로 활동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분한 멜란지 컬러에 프리미엄 울 소재로 다운 패딩의 보온성에 자켓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비즈니스웨어 와도 잘 어울리는데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가벼운 아우터로, 겨울에는 헤비 아우터나 코트 안에 레이어드해 보온성을 높여 코디할 수 있다.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는 다운 자켓을 선택할 때는 평소 즐겨 입는 데일리 아이템들과 잘 매치될 수 있는 소재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멜란지 그레이의 울소재는 남성들의 기본 아이템인 화이트 셔츠와도 편안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고 차콜, 블랙 등과 톤앤톤 컬러배색으로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는 매 시즌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뉴포티(New Forty) 세대들을 위한 스타일 캠페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5년 FW시즌에는 3545 세대를 대변해 배우 서태화, 아나운서 신영일, 쉐프 이원일,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등 4인이 말하는 리얼 라이프 스토리와 함께 도시감성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의 시즌 아이템과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뉴포티 세대들을 위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만의 감각적 스타일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www.editionandz.co.kr)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