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과 ‘보브’ 함께한 뉴욕 쿨걸 룩 공개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모던, 쉬크 룩의 선두주자 보브 (VOV)와 ‘더 맨 리펠러’를 운영 중인 글로벌 파워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이 만나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지난 시즌 ‘하넬리 무스타파타’와의 콜라보에 이어 진행하는 이번 ‘더 맨 리펠러(The Man Repeller)’ x 보브(VOV)‘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보브 고유의 ‘모던 시크’ 룩에 ‘린드라 메딘’만의 자유롭고 위트 있는 스타일을 더해 2015 WINTER 시즌, 일상 생활 속에서 가장 쿨하고 재미있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데일리 룩으로 선보인다.
 
린드라 메딘 그녀가 직접 고른 보브의 롱 코트, 무스탕, 야상 점퍼 등 겨울 아우터에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부츠 컷, 와이드 데님 팬츠로 캐주얼 하게 연출한 뒤 스카프, 힐, 로퍼 등으로 여성미를 더해 세련된 뉴욕 쿨걸 룩으로 드레스 업 하여 선보였다.
 
특히, 어떤 룩을 연출하든 쿨한 패션 센스를 놓치지 않는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법칙이다. 

린드라 메딘과 함께 제안하는 보브의 2015 WINTER COLLECTION은 10월 16일부터 전국 백화점 보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일북과 필름 등은 홈페이지(http://www.vov.co.kr)와 인스타그램(@voiceofvoices), 페이스북(VOVfashio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