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속옷 베네러브가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베네러브는 부모님뿐만 아니라 임신 전후 여성, 분비물 혹은 냄새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기능성 속옷이다. 현대 사회에서의 요실금은 더 이상 노년층만의 문제가 아닐 뿐더러 여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속옷도 기능성이 강조된 제품을 찾는 추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베네러브는 추석을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 할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세트는 총 12개 세트로 그 중 ▲다리라인 절개선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매쉬밴드로 편안한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인 쁘띠유로 3종 ▲고급 60수면의 매끄러운 폴리원단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쁘띠코튼 3종 ▲숯 성분이 함유된 특수원단으로 항균, 향취 기능이 강화되고 , 20~30대 여성들이 입기에 좋은 다리라인컬러밴드로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멜란 레
 
이첼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베스트 셀러 상품 코지멜란 4종 세트이다. 

베네러브는 타 제품과 비교했을 때 쾌적한 사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흡수는 빠르지만 다시 새어 나오지 않는 특수 원단 아쿠아 홀(Aqua hole)을 사용해 패드표면의 수분이 빠르게 흡수, 건조되기 때문. 또한 흡수된 후의 소취 효과도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오랫동안 야외활동을 하거나 운동,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 문제없다.
 
베네러브의 이 같은 기술력은 국내 공인인증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STARI)에서 내수도, 건조속도, 소취율, 흡수속도 등의 항목에서 기능과 품질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베네러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nelu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