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혼수·예단 전문 매장 오픈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26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국내 최대 규모의 혼수·예단 전문 매장인 ‘이브자리 코디센 용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 코디센 용산점’은 약 600m² 규모로 전국 500여 이브자리 매장 중 최대 규모의 단독 매장이 될 전망이다. 매장 중심부는 혼수·예단 전문 공간으로 조성했다. 전통의 아름다움을 담은 이브자리 ‘왕실예단’을 비롯, 목가적 분위기의 ‘포플린’, 모던한 감각의 ‘헤이마’ 등 다양한 혼수·예단 전문 브랜드가 입점했다. 개인 맞춤형 침구의 선호가 높아짐에 따라 기능성 침구를 예단으로 제안하는 등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혼수·예단 및 침실 컨셉에 대한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매장 안쪽으로는 이브자리 수면 용품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 제품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수면 체험 컨설팅 서비스존을 구축했다. 이곳에서는 단계별 전문컨설팅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가인 ‘슬립 코디네이터’가 전문 상담과 체형 및 수면 습관 분석을 토대로 방문 고객에게 수면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체험존에서 타퍼, 속통,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가구, 매트리스와 함께 130여 종의 수면 소품도 함께 판매해 침실과 관련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브자리 코디센 용산점장은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나 신혼 부부들의 경우 제품에 대한 정보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스마트 소비 경향이 있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혼수·예단 전문 매장인 이브자리 코디센 용산점을 통해 알뜰한 결혼 준비와 건강한 잠자리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 코디센 용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결혼 축의금 7만원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선 주전자, 60만원 이상은 디지털 체중계, 40만원 이상은 퀸메이드 밀폐찬통, 20만원 이상은 미용 티슈를 선물한다. 본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39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해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 국내 최초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해 수면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