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어학 등 57개 과목 운영, 만18세 이상 3.18.부터 인터넷 선착순 모집

인천시 여성의광장에서는 IT, 어학, 전문인력양성, 문화·건강교양분야 및 다양하게 마련된 토요강좌, 단기강좌 등 57개 과목의 2015년도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2기 프로그램에서는 올해 신설된 직장인을 위한 야간 요리반 『특선50행복한 밥상』, 일본어 실전활용 연습으로 실력을 레벨 UP 할 수 있는 『실용일본어』 및 『실용헤어컷&네일아트』를 운영한다.

또한, 단기강좌로 나들이 계절을 맞아 엄마표 웰빙 도시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캠핑부터 소풍까지 야외요리 특선』, 중국여행에서 필요한 생생한 상황별 표현을 배울 수 있는 『신나는 여행중국어』 및 『SNS와 스마트폰 완전정복』등을 신설해 운영한다.

제2기 교육기간은 4월 6일부터 6월 20일까지이며, 2/3이상 출석하면 수료증이 주어진다.

수강대상은 만18세 이상의 인천시민이며, 수강신청은 IT 및 어학강좌는 3월 18일(수) 오전 9시부터, 그 외 과목은 3월 19일(목) 오전9시부터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료는 월2만원이며, 재료·교재비는 별도다.
  
한편, 이번 제2기부터는 접수 마감 시 전화나 방문으로 받던 대기자 접수를 받지 않으며, 접수 마감 후 취소자가 발생할 경우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 만큼 이점을 유의해 수강신청을 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의광장 홈페이지(http://wp.i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815-7101~3)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의광장 관계자는 “화창하고 신선한 봄바람에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계절이 온 만큼 이럴 때 집에만 있지 말고 여성의광장에서 늘 마음속에 품고 있던 꿈을 실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