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성…다양한 즐길거리 런칭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모토로 전에 없이 다양한 즐길거리를 런칭했다.

◇ 동물과 우리아이의 교감, <마이 베이비 투어(My baby tour)>

동물과 우리아이의 교감을 원한다면 ‘마이 베이비 투어(My baby tour)’를 추천한다. 하늘, 땅, 바다의 동물들을 모두 볼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에 일산이 준비한 교감패키지로 펭귄, 바다코끼리등 **종의 다양한 생태설명회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앵무새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마이 베이비 투어’는 엄마와 아이, 그리고 앵무새 모이주기 체험까지 포함해 4만원이며 12월 23일까지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 한정 구매가 가능하다. 

◇ 바다와 음악의 만남, <아쿠아콘서트, 더 스페셜(Aqua Concert the special)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메인수조 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공연, 아쿠아 콘서트가 12월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 아쿠아 콘서트는 길이13.5m x 높이8.6m의 크기의 초대형 수조를 배경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 할 수 있는 국내최초 아쿠아 라이브 스테이지(Aqua-Live stage)다. 
9월 초연 이후 5회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12월에는 클래식 탱고와재즈를 컨셉으로 각각 20일, 26일 2회 진행된다. 가격은 소셜등 온라인에서 3만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는 2만 9천원이다. 아쿠아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http://www.aquaplanet.co.kr/ilsan/)에서 확인 가능하다. 

 
◇ 깊은 바다 속 물고기들의 산타가 나타났다!<아쿠아 산타>이벤트

깊은 바다 속에 산타가 나타났다! <아쿠아 산타는>아쿠아플라넷 메인수조에 산타가 등장해 물고기들에게 등에게 두 손 가득 먹이 선물을 주는 공연이다. <아쿠아 산타>는 길이13.5m x 높이8.6m의 크기를 자랑하는 초대형 수조를 가득채우는 크기 3m에 달하는 흑가오리, 너스샤크등 약 2천 마리의 다양한 물고기들이 만드는 환상적인 군무를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아쿠아 산타>는 매일 11:15, 14:15분 일 2회 진행되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방문시 무료다.

◇ 착한 일을 이야기하면 선물이 펑펑!<산타 할아버지는 알고계신대>이벤트

물고기에게만 선물을 주는 것이 아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는 착한일을 한 아이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살고 있는 산타할아버지를 만나서 올해 한 착 한일을 이야기 하면 크리스마스 특별 연필세트를 선물로 나눠준다.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이벤트는 12월 1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방문 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아쿠아리움에 도서관이 있다? 없다? 있다! <아쿠아 라이브러리>이벤트!

아쿠아리움에 작은 도서관이 오픈한다. 3층 터치풀 수조 옆에 마련된 <아쿠아 라이브러리>는 교보문고와 제휴한 이벤트로 따뜻한 실내에서 잠깐의 쉼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근처에 터치풀이 있어 물고기를 직접 만지는 체험과 비치된 도서의 독서, 그리고 구매까지 가능한 복합 공간이다. 아쿠아플라넷 입장고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도서 구매시 10%의 할인이 제공된다. 

◇ 아쿠아플라넷을 즐길 수 있는 또하나의 팁! <카드 3사 30%할인> 이벤트!

아쿠아플라넷을 훨씬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삼성, 현대,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30% 대폭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삼성, 현대카드는 할인과 함께 선물도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단, 선물은 소진시 지급되지않는다.

문의: 031-960-8500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