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시설관리공단 등
주요 업무 보고회 개최

[일간경기=김성웅 기자] 인천 계양구는 지난 1월4일과 5일 34개 부서를 비롯, 시설관리공단과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을 대상으로 올해 주요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계양구가 최근 34개 부서를 비롯, 시설관리공단과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을 대상으로 올해 주요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제공=계양구)
계양구가 최근 34개 부서를 비롯, 시설관리공단과 인재양성장학교육재단을 대상으로 올해 주요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제공=계양구)

8일 구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2024년도 주요 추진사업과 핵심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구정 운영 방향을 바탕으로 현안업무의 개선 사항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주요 사업은 계양문화광장 조성과 계양꽃마루 부지 내 체육단지 조성, 계양산업단지 조성, 고향사랑기부제 추진, 계양 관광 인프라 지속 확충과 활성화 추진, 계양산 전통시장 주차 환경 개선 등이다.

또 계양종합누리센터 건립과 둑실동 주진입도로 개설 등 도로개설사업(11개소),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2단계), 계양 온더맵 서비스, 구청 남측 계산택지 제2공영주차장 확충 등 공영주차장 조성(4개소) 등이다.

윤환 구청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는 계양의 미래를 위한 새롭고 꼭 필요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구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각자 맡은 역할을 잘 수행, 변화하는 도시 계양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