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교통•교육 여건 우수, 쾌적한 환경 갖춰
483가구중 49•59•73㎡ 212가구 일반분양 

[일간경기=정용포 기자] GS건설은 10월20일 안양시 석수동에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GS건설은 10월20일 안양시 석수동에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사진은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투시도. (사진=GS건설)
GS건설은 10월20일 안양시 석수동에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했다. 사진은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 투시도. (사진=GS건설)

총 483가구 가운데 전용면적 49㎡, 59㎡, 73㎡ 212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안양자이 더 포레스트는 화창초가 단지에 인접해 있고, 안양중, 안양여중, 충훈고, 안양고로 통학할 수 있으며, 안양시립 석수도서관도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다. 또한 사방이 와룡산, 꽃메산, 석수산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고, 안양천, 충훈공원, 안양새물공원 등에서도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또한 지하철 1호선 관악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광명역도 차로 약 7분 거리다. 또한 월곶~판교선 만안역(가칭, 계획)이 도보거리에 계획되어 있다. 

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단지 반경 2km 내외로 광명역 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광명역 부근의 이케아, 롯데몰, 코스트코, 중앙대병원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며, 안양1번가 중심 상권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특화설계 적용 및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더했다. 타입별로 드레스룸, 현관창고 등이 마련된다.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크린 골프 시설을 포함한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클럽, GX룸, 사우나실, 작은도서관과 독서실, 카페테리아 등이 예정되어 있다.

비규제 지역에 들어서기 때문에 청약 문턱도 낮다. 안양시 및 수도권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12개월 이상 경과하고, 면적 · 지역별 예치 기준금액을 충족하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지며,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재당첨 제한도 없다.

청약은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접수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한다. 청약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발표하며, 당첨자를 대상으로 15일~17일 3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320-9(석수전화국 사거리 일대)에 위치하며, 견본주택 방문고객 이벤트, 청약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