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멤버십 출시기념 2022시즌 통합우승 기념반지 증정
야구장 찾은 팬 대상 핸드워시, 이마트 할인쿠폰 등 제공

[일간경기=박종란 기자] SSG랜더스는 롯데자이언츠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6월16일부터 18일까지 ‘랜더스유니버스 시리즈’를 진행한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열리는 주말 3연전을 맞아 6월16일부터 18일까지 ‘랜더스유니버스 시리즈’ 홍보포스터(사진=SSG랜더스)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열리는 주말 3연전을 맞아 6월16일부터 18일까지 ‘랜더스유니버스 시리즈’ 홍보포스터(사진=SSG랜더스)

SSG랜더스는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계열사 6곳의 혜택을 하나로 묶은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런칭을 기념하고 야구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랜더스유니버스 시리즈’를 기획했다.

먼저 SSG는 팬들이 지난해 통합우승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2022 우승 반지(레플리카)’를 경기당 10개씩 추첨해 야구장을 방문한 팬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16일부터 야구장 1루 1층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hyungji’에서 우승 반지 1300개를 선착순 판매도 한다.

‘랜더스유니버스 시리즈’ 기간에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는 각 입장 게이트에서 매 경기 노브랜드 핸드워시 1000개가 증정된다.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당일 경기 체크인을 완료한 관람객들에게 경기당 5000개의 이마트 할인 쿠폰을 시리즈 종료 후 제공한다.

17일에는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를 행진하는 ‘레드 퍼레이드’를 운영하며 참여하는 팬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티셔츠가 제공된다.

18일에는 서진용, 최민준 선수와 함께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런칭 기념 팬사인회도 마련된다.

또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30명의 팬들을 사전에 선정해 스타벅스텀블러와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17일과 18일 이틀간 1루 매표소 앞 광장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부스가 설치된다.

가입부스에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주요 혜택과 가입 방법이 안내되며, 가입한 고객 또는 이미 가입한 고객에게는 L’S 랜디클래퍼(응원도구)가 경기당 3000개씩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