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2014.10.30.~11.2, KINTEX)에서  「K-BEAUTY EXPO 패션관」이 첫 런칭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런칭은 ‘패션’과 함께 뷰티산업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키고,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도록 뷰티산업에 비전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K-BEAUTY EXPO 패션관」은 패션과 뷰티, 팝아트가 어우러진 컨셉으로 진행되며 뷰티박람회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참여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를 대거 출품하여, 한류 뷰티패션의 미래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영서, 김기량, 김한울, 박정상/최정민, 박지섭, 성지은, 신지혜, 윤정항, 이지아 등 16명의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악세사리 디자이너로는 맹지혜, 송애리, 임수정이 참가를 확정했다. 시민들은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한류 대표 신진 디자이너의 의상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아티스트로는 안종우, 염동균/이승근, 최정현이 참여하여 현장에서 참여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캐리커쳐 이벤트 및 라이브페인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이 직접 제작한 키홀더를 구매할 수 있으며 팝아트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관람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번 「K-BEAUTY EXPO 패션관」 수익금 중 일부는 뜻을 모아 경기도 내 유관 단체에 기부 할 예정으로 사회기부에 의미있는 행보를 같이하게 됐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