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자원봉사센터는 29일 현대시장 입구에서 어르신들 500여 명을 모시고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을 실시해 따뜻한 한 끼를 대접했다.

인천 동구 자원봉사센터는 29일 현대시장 입구에서 어르신들 500여 명을 모시고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을 실시해 따뜻한 한 끼를 대접했다.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준비된 이번 밥차 무료급식을 위해 자원봉사자들 10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즉석에서 조리한 따뜻하고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 <사진=인천 동구>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준비된 이번 밥차 무료급식을 위해 자원봉사자들 10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다가오는 추운 겨울 독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즉석에서 조리한 따뜻하고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

허인환 구청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성심성의껏 삼계탕 나눔 봉사를 준비해주신 자원봉사센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어디든지 달려가 따뜻한 나눔을 배푸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사회가 더욱 더불어 살기좋은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동구에서는 연간 약 2만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사회문제 해결 등 다양한 영역에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