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구민의 날 기념 경축분위기 조성

▲ 계양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계양구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가을의 대표적인 꽃 국화 및 야생화를 전시한다.
▲ 계양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계양구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가을의 대표적인 꽃 국화 및 야생화를 전시한다.

계양구는 제24회 계양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계양구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가을의 대표적인 꽃 국화 및 야생화를 전시하여 경축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제10회 가을꽃(국화 및 야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가을꽃 전시회는 구청 정문 및 남측광장, 계양문화로(계양우체국~노인문화회관)까지 약 5만여 본의 국화 및 야생화, 국화분재 40점, 국화 조형물, 바람개비 등 다양한 소품 등을 전시하여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해 구청을 찾는 방문객과 구민들에게 가을의 향취를 전하고 있다.

가을꽃 전시회는 이달 31일까지 개최하며, 국화의 개화 상태에 따라 기간은 변동 될 수 있다. 이번 가을꽃 전시회는 구에서 운영하는 양묘장에서 자체 생산한 작품을 전시하여 일자리 창출은 물론 예산절감에도 큰 기여를 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이번 가을꽃 전시회는 계양산 장미원과 계양꽃마루 코스모스 개장과 연계하여 계양구의 가을 축제분위기를 조성고 생동감 넘치는 계양구를 만들고자 노력하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