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훈작가의 상록수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 체험

인천시설관리공단 산하 청소년수련관에서는 가을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참여해 체험할 수 있는 “2014년 교과서 문학기행”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과서 문학기행은 계몽소설 작가 심훈의 대표작품 상록수를 심훈 생가 및 상록수 문화관을 방문하는 다양한 체험 위주의 교과서 속 역사 체험의 장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가을인 9월 국내 최대의 민간 수목원인 천리포수목원과 충남 지역의 다양한 문화유적지 해미읍성 등을 가족과 함께 방문해 체험하는 귀중한 시간이 가질 예정이다.

“교과서 문학기행”참가 대상은 인천에 거주하는 초3~중3학생 청소년을 둔 10가족 40명이다.

신청기간은 9월1일부터 9월17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비는 성인 22,000원, 청소년 18,000원(식비, 수목원 입장료, 교통비, 보험료 포함)이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수련관 홈페이지(http://www.insiseol.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신청기간 내에 방문, 팩스, 또는 이메일(i-youth@insiseol.or.kr)로 보내면 된다.

수련관 관계자는 “2014년 교과서 문학기행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교과서 속 문학작품의 생생한 체험 및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722-915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