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일주일간 국가유공자 대상 무료탑승 혜택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인천상륙작전 67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22일까지 국가유공자(독립·참전·민주유공자 포함) 및 가족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상륙작전 기념일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가족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행하며, 해당 기간 중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중 하나인 ‘인천상륙작전기념관’에서는 인천상륙작전의 역사적 의미와 6·25 전쟁 당시 사용된 무기 등을 보며 살아있는 역사체험이 가능하며, 15일부터 17일까지 월미도 문화의 거리에서 열리는 '인천상륙작전 월미축제'에도 참여하기 쉽다.

인천의 역사가 숨쉬는 월미·개항장, 수많은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송도국제도시 일원을 돌아보고 25곳의 제휴 업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아 인천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 또한 9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중인 제휴업체이용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