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부터 주말 이벤트까지 할인·체험 거리 풍성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 어린이날과 매주 토요일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삐에로가 만들어주는 요술풍선과 귀여운 시티투어 캐릭터 파우치를 선물하고, 5월 한달간 매 주말에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3+1 탑승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동화마을과 차이나타운, 개항장 일대에서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이 인천시티투어 풍선을 나누어주며 관광객을 만날 예정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은 캐릭터와 사진도 찍으며 백배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시티투어 버스를 타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이미지한 버스 내부 랩핑에서 ‘인천의 군·구 캐릭터 찾기’ 놀이를 할 수 있는데, 캐릭터를 찾아 SNS에 업로드하면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 컴팩스마트시티 옆)에서 보틀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도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의 상징 아이콘을 활용한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데, 시티투어 이용객의 경우 센트럴파크 정류장에내리면 참여할 수 있으니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 위치한 애인(愛仁)카페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50% 이상 할인된 부담없는 가격으로 ‘DIY 만들기 체험’을 통해 나만의 핸드폰 케이스, 거울 등을 소장할 수 있다. 더불어 안내소에서는 뽀로로 컬러링북, 퍼즐 등 다양한 인천관광 기념품도 전시·판매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풍성한 체험을 하면서 인천에 대한 특별한 기억을 남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