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자람건설, 경기사랑의열매 착한일터 가입

임직원들 매월 정기기부 약속 나눔 실천

2021-05-18     김인창 기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기사랑의열매)는 5월18일 의왕에 있는 (주)자람건설을 찾아 ‘착한일터’ 가입식을 가졌다.

김선주 자람건설 대표(왼쪽)와 직원이 함께 경기사랑의열매 착한일터 현판을 부착하고 있다. 이날 착한일터 가입식을 통해 김선주 (주)자람건설 대표 및 임직원들이 매월 정기기부를 약속하고, 착한일터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사진=경기사랑의열매)

이날 착한일터 가입식을 통해 김선주 (주)자람건설 대표 및 임직원들이 매월 정기기부를 약속하고, 착한일터 인증 현판을 전달했다. 

경기사랑의열매의 ‘착한일터’란  매월 급여에서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임직원 나눔참여 프로그램으로 기탁된 성금은 도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지원사업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주)자람건설은 지역사회에서 건설 및 공간디자인, 공간브랜딩 등 건축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건설기업으로, 임직원이 20여 명 정도 되는 중소기업으로, 이날 김선주 (주)자람건설 대표는 “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임직원분들이 함께 나눔에 동참하겠다는 마음을 함께해주어서 감사하다”며 “작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확대 실천해 나가겠다”고 기부참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