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75~84㎡ 1086가구, 5288세대 대규모 브랜드 타운 조성
푸른 숲과 학교 사이, 완성된 양주옥정 누릴 마지막 자리

대방건설이 21일 양주시 옥정동 양주옥정지구 A-2블록에서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사진=대방건설)
대방건설이 21일 양주시 옥정동 양주옥정지구 A-2블록에서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사진=대방건설)

대방건설이 21일 양주시 옥정동 양주옥정지구 A-2블록에서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청약 접수의 경우,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예정).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7층, 총 8개동에 전용면적 75㎡ 502세대, 84㎡ 584세대, 전체 1086가구로 조성되는 2020년 양주옥정신도시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이다. 광역 교통망, 자연 친화적 녹지, 안전 학세권 등 대규모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로서 향후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가 주목받는 가장 큰 이유는 최근 양주신도시에서 분양했던 인근 타사 대비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 입장에서는 금리변동에 따른 이자 부담 및 위험성이 상당 부분 경감될 것으로 보인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서울 중심부로의 이동성이 탁월하다. 양주 IC·옥정 TG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 도로(22년 완공 예정) 등의 주요 광역교통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돼 수도권 일대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성이 안정적으로 확보될 예정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갖췄다.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인 도심 속 숲세권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인근 천보산, 칠봉산, 옥정중앙공원 등을 통한 자연 친화적인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맑은 공기가 주거 쾌적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로 인식되면서,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가 제공하는 도심 속 숲세권 아파트 프리미엄은 집을 구매하는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학부모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단지이다. 도보권에 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한 안전 통학 단지이며, 옥정생태숲공원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녹색단지의 장점도 함께 갖추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만의 특화설계, 커뮤니티 및 조경 연출력은 내 집 마련을 고민하는 실수요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안성맞춤이다. 대방건설은 최근 다각화되고 있는 설계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 평면 설계로 전용면적 75㎡ 및 84㎡ 일부 세대에 광폭거실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21일 오픈 예정이며, 양주시 옥정동에 들어선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