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과 결연 사회공헌 활동 전개

가평군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는 7월22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연간 사회공헌활동 및 저소득층 복지지원 등 따뜻한 나눔 문화 향상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가평군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는 22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연간 사회공헌활동 및 저소득층 복지지원 등 따뜻한 나눔 문화 향상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가평군)
가평군 설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는 7월22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연간 사회공헌활동 및 저소득층 복지지원 등 따뜻한 나눔 문화 향상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가평군)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전력 경기북부본부는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 후원 사업을 연간 기금 한도 내에서 시행하며, 설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지원 사업에 적합한 대상자를 선정하고 사회공헌활동 제반업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설악면행정복지센터 박철선 면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민·관이 힘을 모아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면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하여 좋은 자원들을 개발하고 적극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