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지역 선별진료소 의료진 응원 커피 전달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6월 11일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감사 인사 메시지를 담은 커피를 전달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6월 11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감사 인사 메시지를 담은 커피를 전달했다. (사진=화성시)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6월 11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감사 인사 메시지를 담은 커피를 전달했다. (사진=화성시)

 

이번 챌린지는 '찾아가는 복지관' 사업의 일환으로 화성시 동부권역에 있는 선별진료소(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동탄 승차형 선별진료소) 의료진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복지관 홍보 이벤트를 진행해 복지관에 대해 안내하고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선별진료소 의료진은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저희에겐 큰 힘이 되는데 하나하나 정성 들여 메시지를 붙인 커피를 전달해 주셔서 더욱 힘이 됩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 건강관리 잘하셔서 이 상황을 극복하기를 바랍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휴관 상황으로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긴급물품지원, 가정 및 활동지원사 차량 소독 지원, 비대면 치료연계 맞춤형 재활치료 사업, 긴급돌봄 지원사업 등 다양한 기능전환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장애인이 사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화성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