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CT융합분야 이끌 재직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 과정 개설
○ 기업수요조사를 바탕으로 수요자 중심의 판교SW융합 아카데미 운영
○ ICT 융합 전문 인력의 고도화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3개 교육과정
   ▲정보처리기술사 자격, ▲프로젝트관리전문가 자격, ▲신입사원 역량강화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본부장 김춘식)가 도내 기업체 ICT융합분야 재직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14일 경기과기원에 따르면 과기원은 3개 과정의 ‘판교SW융합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오는 25일부터 12월까지 ▲정보처리기술사 자격과정, ▲프로젝트관리전문가 자격과정 ▲신입사원 역량강화 과정을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기업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요자 중심의 필요 교육과정을 개설, ICT 융합 전문 인력의 고도화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미래창조과학부 SW융합클러스터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교육으로 지원대상은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및 고양시, 안양시, 안산시, 용인시 소재 기업 재직자로, 총 90명을 선착순 마감한다. 

신청방법은 ICT SW 융합 첨단산업의 인력양성을 위한 교육 전문사이트인 판교테크노밸리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pangyoacademy.org)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각 교육과정 개설 이틀 전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춘식 판교테크노밸리본부장은 “실수요를 중심으로 한 필요교육과정 개설을 통해 효과적인 기업지원 업무를 수행할 것” 이며 “향후에도 급변하는 ICT 환경을 선도하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교테크노밸리지원본부 ICT융합팀(031-776-48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