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IR KOREA’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

‘세계로 향하는 중소기업의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G-FAIR KOREA가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볼거리와 부대행사로 관람객 몰이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텐스 제1전시장에서 ‘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G-FAIR KOREA에는 총 836개사, 1,102개 부스가 참가하며, 생활용품, 가전, 전기전자, IT제품, 패션・뷰티・레저・선물용품 등 우수상품 2만 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참가기업 제품 가운데는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 바이크 운동을 하면서 게임과 가상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게임용 헬스바이크, 조리 시 냄새와 연기가 없는 적외선 그릴, 태블릿 PC와 빔프로젝트를 결합한 태블릿 빔 등 혁신적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은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전시장에서는 K-POP 댄스팀, B-Boy 공연, 마술, 퓨전국악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특히 마지막 날인 4일에는 ‘호주형’ 샘해밍턴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샘해밍턴은 현재 MBC ‘진짜사나이’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2014 G-FAIR KOREA’의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이밖에도 사진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니콘 무빙스튜디오가 매일 운영되고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등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며,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참가기업 제품을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또한 창업에서부터 해외시장진출까지 중소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세미나도 열린다.    

세미나는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CEO 특강, ▲해외시장동향 및 진출전략, ▲유통망 구매정책 설명회, ▲중소기업 디자인 세미나, ▲전시통역 심화교육, ▲가구산업 발전 세미나, ▲아세안 시장동향 및 글로벌시대 중소기업의 FTA활용 최적화 전략, ▲북미・중국 유통망 진출 설명회, ▲eBay를 통한 수출전략, ▲롯데마트 구매정책 설명회 등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G-FAIR KOREA에서는 참가기업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개막 첫날인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국・내외 바이어 상담을 진행하는데 40여개국 500여명의 해외바이어와 국내 제조 및 유통 대기업, 공공기관 300여명이 참석해 참가 기업의 부스를 돌며 일대일 상담을 벌인다.   

한편, G-FAIR KOREA 입장료는 무료이며, G-FAIR KOREA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거나 G-FAIR KOREA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