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여주시지부, 제일중고교에 한우고기 150kg 전달

18일, 여주 제일중고등학교에 국내산 한우고기 150kg(430만원 상당)이 전달됐다.

전국한우협회 여주시지부(이하 협회, 지부장 신성교)에서는 지난 18일 여주제일중·고등학교에 국내산 한우고기를 전달하고, 학생과 교직원 등 970여명에게 우리 한우고기를 맛보고 한우고기의 풍부한 영양과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청소년 한우 맛 체험행사’의 자리를 가졌다. 
 
전국한우협회 여주시지부 신성교 지부장과 임원진을 비롯해 여주시 권병열 축산과장 및 여주축산업협동조합 직원 등 1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청소년들에게 직접 한우고기를 맛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관계자들은 어깨띠를 두르고 한우에 대해 홍보를 펼치는 한편, 학생들에게 맛 평가를 듣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기도 했다.

신성교 지부장은 “학생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해졌다”라며, “풍부한 영양소와 함께 맛 좋은 한우를 생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테니 여주제일중·고 학생들도 많이 애용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한우협회 여주시지부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과 설에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한우를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행사를 갖고 있으며, ‘청소년 한우 맛 체험 행사’ 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우리한우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