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면적 40% 이상 조경시설로 설계 자연친화 주거시설

㈜동일과 ㈜동일스위트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를 3월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는 Ac-06블록, Ac-07b블록 전용면적 84㎡(A/B/C) 총 1732가구 규모의 민간아파트로,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배치해 채광과 개방감을 높였다. 

또 84㎡A는 침실 4개로 구성되며, 84㎡B와 84㎡C는 침실 3개와 대형 팬트리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아울러 단지 구성도 녹지가 풍부한 주변환경과 어우러지도록 대지면적 40% 이상을 조경시설로 설계해 자연친화적인 주거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입주 후 김포도시철도를 비롯한 완성된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김포도시철도는 10개 역 총 길이 23.6km로 김포 양촌역에서 김포공항역까지 운행될 예정이며, 인접한 마산역(예정)에서 7개역만 경유하면 공항철도·5·9호선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이어서 여의도,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마곡, 광화문은 물론 강남 접근성까지 좋아진다.

이와 함께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졌다. 대형 할인마트인 이마트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병원 등 인근 중심상업지구에 조성된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아파트 주변을 따라 근린생활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큰길을 건너지 않아도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도곡초(2019.3월 개교 예정), 은여울중 등이 있다.

또한, 수목원과 조깅트랙이 갖춰진 약 축구장 18배 규모의 은여울공원과 경관이 수려한 가현산 등이 맞닿아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함은 물론 녹지 조망(일부 가구 제외)이 가능하다.

한편 김포시는 비조정대상지역인 만큼 청약통장 가입 후 1년이면 세대주, 2주택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또 계약 후 1년(공공택지 기준)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오는 9일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김포경찰서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0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