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IR KOREA’ 바캉스 용품 무료체험 이벤트 개최

적외선 조리기, 셀프 미용기기, 수소수 제조기, 구강 세정기 등

경기도, 8월 20일까지 ‘블로그 체험단’ 참가자 모집

 

휴가철을 맞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중소기업의 바캉스 제품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G-FAIR KOREA’ 개최를 기념해 참가기업의 바캉스 제품을 체험하는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블로그 체험단’ 이벤트는 2014 G-FAIR KOREA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하게 함으로써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체험하게 될 바캉스 용품은 ▲펜션이나 캠핑장에서 냄새나 연기 없이 고기를 구울 수 있는 적외선 조리기, ▲야외활동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 셀프미용기기, ▲피로해진 신체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각종 질병을 예방해 주는 수소수 제조기, ▲잇몸강화와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구강 세정기 등이다.

G-FAIR KOREA 사무국은 오는 20일까지 블로그 체험단 이벤트 참가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21일 G-FAIR KOREA 홈페이지(www.gfair.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로그 체험단’은 남녀노소, 외국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G-FAIR 블로그’(blog.naver.com/g_fair_korea)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면 된다.

한편, ‘G-FAIR KOREA’는 중소기업 800여개 업체가 참가해 2만여 제품을 전시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우수상품 전시회로 ‘G-FAIR KOREA 홈페이지(www.gfair.or.kr)’에서 전시회에 참여하는 800여개 업체의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G-FAIR KOREA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