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샘 해밍턴, 2014 G-FAIR KOREA 홍보대사 임명”
상태바
경기도 “샘 해밍턴, 2014 G-FAIR KOREA 홍보대사 임명”
  • 이선 기자
  • 승인 2014.07.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중기센터, 샘 해밍턴 G-FAIR 홍보대사로 임명

샘 해밍턴 “G-FAIR, 중소기업의 진짜 가치 재발견장 되도록 노력할 것”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최근 브라운관을 사로잡고 있는 예능대세 ‘샘 해밍턴’을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종합전시회 ‘2014 G-FAIR KOREA’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샘 해밍턴은 MBC<무릎팍도사>와 KBS<개그콘서트>, JTBC<마녀사냥>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MBC<진짜사나이>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호주형’으로 불리고 있다.

경기도와 중기센터는 여러 나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샘 해밍턴이 ‘세계로 향하는 중소기업의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G-FAIR KOREA의 이미지를 전달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샘 해밍턴은 앞으로 G-FAIR KOREA의 광고/홍보물 모델로 활동하며, 행사 기간 중에는 고양시 킨텍스 현장에서 팬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샘 해밍턴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직후 “우수한 한국 중소기업과 제품을 직접 홍보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G-FAIR KOREA가 중소기업의 ‘진짜’ 가치를 재발견하고 알리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17회째인 G-FAIR KOREA는 약 8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로, 수출상담회와 구매상담회가 함께 열린다.

지난해 열린 G-FAIR KOREA에서는 미국, 일본, 중국, 나이지리아, 콜롬비아 등 국내·외 바이어 900여 명이 참여해 무려 6억 7800만불의 수출 상담 실적을 거뒀다.

한편, G-FAIR KOREA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G-FAIR KOREA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거나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