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서 선착순 모집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박물관)이 <닥터 프로스트> 이종범 작가와 함께 하는 ‘만화가와 만나는 날’ 특강을 앞두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오는 11월 5일 오후 2시 한국만화박물관 체험교육실에서 열린다. 이종범 작가가 직접 독자들과 만나 대표작 <닥터 프로스트>에 대한 이야기와 만화가로서의 삶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만화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인원은 선착순 40명,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희망자는 11월 5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종범 작가의 대표작 <닥터 프로스트>는 쉽게 다가가기 힘든 심리학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천재 심리학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2011년부터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기 시작하여 2016년 3월 시즌3까지 완결됐다. <닥터 프로스트>는 웹툰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14년에는 OCN 드라마로도 방영된 바 있다.

한편,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 다양한 장르의 만화작가를 초청하여 특강을 여는 ‘만화가와 만나는 날’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종범 작가 초청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www.komacon.kr/comicsmuse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