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변신 로봇 3D애니메이션 헬로카봇이 뮤지컬로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대극장에서 어린이관객들과 만난다.

22일, 23일 양일간 펼쳐지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는 기획단계부터 탄탄한 스토리와 무대연출, 어린이 뮤지컬에서 보기 드문 기술력으로 문화체육관광부 '2016 캐릭터 연계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어린이뮤지컬 판매 랭킹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그 인기를 끌고 있는 공연이다.  

또한, 터닝메카드와 보니하니 등 프리미엄 어린이뮤지컬로 명성이 높은 하쿠나마타타가 기획·제작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헬로카봇 시즌2>는 지난해 선보인 헬로카봇 시즌1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뮤지컬로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캐릭터 뮤지컬 장르가 일방적으로 보여주는 방식이었다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로 개발되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어린이 놀이공간이 되도록 만들었다. 

자극적인 로봇 콘텐츠에 노출되어져 있는 아이들에게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는 자극적인 내용은 지양하고 일상생활 속 친근한 이미지의 로봇물로 접근하여 함께 관람하는 부모관객들에게도 만족감과 콘텐츠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대표적인 원소스멀티유즈 콘텐츠의 선두주자 <헬로카봇 시즌2>가 원작에 가까운 화려한 무대연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uac.or.kr 031)825-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 www.interpark.com 1544-1555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