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패션 피플부터 액티브한 아웃도어 피플까지 겨냥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여름철 야외활동 및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샌들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샌들 라인으로, 쾌적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동시에 캐주얼한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과 슬리퍼를 일부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쿠이푸 스트랩’ 샌들은 독특한 패턴의 스트랩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스타일리쉬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이 발 전체를 고정시켜주고 쿠션감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샌들 앞코가 올라와 있어 워터스포츠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돌이나 바위에 발톱이 부딪혀 깨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쿠이푸 스트랩’ 샌들은 ‘블랙’, ‘라이트 클라우드’, ‘주크’, ‘브라이트 레드’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8만 8천원이다. 

슬립온 형태의 슬리퍼 ‘채드윅 써머’와 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침니파크’ 슬리퍼는 니트 조직으로 짜여져 있어 통풍성이 우수하고 시원하다. 또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나 캠핑 등을 즐길 때는 물론 실내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코르크 소재의 인솔은 발에 알맞게 감싸도록 설계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바닥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미끄러지지 않아 활동 시 더욱 안정적이다. ‘씨 솔트’, ‘블루 제이’, ‘로켓’, ‘우드랜드’, ‘녹터널’, ‘시에라 탠’, ‘파슬’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돼 커플룩으로도 신기 좋으며 가격은 각각 11만 8천원, 9만 8천원이다.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과 중동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경기점, 의정부점, 충청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심플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 4종 ‘선브리즈 벤트’, ‘선브리즈 벤트 아발론’, ‘선라이트 벤트 2’, ‘선라이즈 벤트 2’는 여름철 물놀이나 액티브한 야외활동 시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