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인천어린이 행복더하기』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천시, 『인천어린이 행복더하기』업무협약 체결
  • 안종삼 기자
  • 승인 2016.07.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로로, 타요, 코코몽 인천에 상륙

인천시는 지난 15일 인천시청에서 ㈜아이코닉스(대표이사 최종일), ㈜올리브스튜디오(대표이사 이재희)와 인천어린이 행복더하기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대중 인지도가 높은‘뽀로로’,‘타요버스’ 및 ‘코코몽’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시민들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인 시정정보 제공 및 공익 캠페인을 추진함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으로 ▲ 캐릭터를 활용 시정정보 및 공익 캠페인에 관한 각종 콘텐츠를 기획·제작 ▲ ㈜아이코닉스와 ㈜올리브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공익 콘텐츠를 최대한 확산 노력 등이며 이 밖에도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 할 계획이다. 

협약 이후 인천시는 ㈜아이코닉스 시네마버스 타요를 인천대공원에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대공원의 이미지와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요즘 사회 전반에 일어나는 사건사고들 중 특히 인천지역에 이슈가 되는 일들이 빈번히 일어나고 있다”며 “대중 인지도가 높은 만화캐릭터를 활용하여 시민친화적인 시정홍보 방안을 마련하고, 특히 아동에게 필요한 교육자료 등에 만화캐릭터를 활용하여 어린이가 안전한 도시 인천! 부모가 안심하는 도시 인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