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호 제5대 양주시장 취임식

양주시는 14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제5대 양주시장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지난 13일 양주시장 재선거에서 당선된 이성호 양주시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민선6기 제5대 양주시장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하는 자리로 시장 가족 및 지인, 국회의원, 전직 시장·군수, 도·시의원,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장,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호 시장은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간부공무원 인사, 의회 의원을 접견하고 언론과의 소통을 위해 기자실을 방문했으며, 취임식에서 취임 선서와 취임사를 통해 제5대 양주시장으로서의 다짐과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

이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올바른 행정으로 시민 신뢰 회복 ▲양주 지역경제 활성화 ▲명품주거 환경도시 양주 조성 ▲사통팔달 광역교통망 구축 ▲양주 균형발전으로 ‘시민이 원하는 양주, 변화된 양주’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제5대 양주시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비전과 시책이 아무리 좋아도 실천하지 않으면 그것은 한낱 공염불에 지나지 않는다”며 21만 양주시민과 800여 공직자 모두의 노력과 실천을 당부했으며, “정직과 청렴을 바탕으로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정에 반영하는 열린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