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김소림)인천캠퍼스는 2일 오전 10시 본교 학생회관 실내체육관에서『2016학년도 입학식』을 거행했다.
  
이날 입학식은 2016학년도 신입생 산업학사과정 1,146명, 기능장과정 81명, 학위전공심화과정 125명, 기능사과정 59명 등 1,411명을 비롯한 교직원 및 학부모 등이 참석,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소림 학장은 식사를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고유학사 모델인 FL시스템, 현장실무과제중심형 프로젝트 실습, 소그룹지도교수제, 현장 맞춤 교육훈련 등을 통하여 전공분야의 산업기술 역군으로 국가 산업발전에 일익을 담당 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중․고교 시절과 달리 자기 주도적인 학습과 젊은이로서 대학 생활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한 신뢰 깊은 상호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미래에 있어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국폴리텍대학 교직원 모두는 오늘에 만족하지 않고 철저한 수요자 중심의 기업체 맞춤교육을 구현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초석이 될 우수 기술인력 양성에 열과 성을 다하여 입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입학식 이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대학생활 및 학사 안내, 성교육 및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교육, 환영행사 등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