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 전통·맥시한복드레스·혼주한복 감상과 특별 할인혜택도

한류세계문화교류협회가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신부들을 위한 한복 할인 이벤트 및 맥시한복 패션 로드쇼를 연다.

한류세계문화교류협회는 오는 27일 오후 5시 남동구 구월동 OST웨딩 1층 사랑울타리 한복매장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전통·맥시한복드레스·혼주한복 패션 로드쇼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패션 로드쇼에서는 전통한복, 맥시드레스한복, 혼주한복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마련된 한복매장에서 예비신부·신랑·혼주들이 직접 입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계약시에는 30% 이상의 할인혜택과 특별히 준비한 계약상품도 제공하며, 생활보호 대상자들에게는 5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맥시한복 발표 로드쇼 참가신청은 30쌍 선착순으로, 인천웨딩페어 공식홈페이지(kfair.maur.net)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참석이 가능하다.(문의 032-433-4455)

한류세계문화교류협회 관계자는“ 맥시한복 발표 로드쇼는 한정된 인원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며, 다양한 봄 신상 맥시한복도 감상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패션 로드쇼는 한류세계문화교류협회 시니어직능클럽 주최로 사랑울타리가 주관하는  봄 신상품 맥시한복 패션쇼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