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겨운 노래, 유쾌한 안무가 있는 코믹뮤지컬

수원시립공연단이 2016년 첫 공연으로 코믹뮤지컬 ‘아싸라비아 춘향전’을 선보인다.  

지난해 7월 창단한 수원시립공연단은 뮤지컬 ‘바리’와 총체극 ‘무무화평’, 그리고 정극 ‘그 여자의 소설’ 등 짧은 기간 동안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수원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고전 소설 <춘향전>을 뮤지컬로 각색해 흥겨운 노래, 유쾌한 안무 등으로 시민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시립공연단이 펼칠 이번 <아싸라비아 춘향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은 보거나 들어본 고전 소설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다. 양반인 이몽룡과 기생의 딸인 춘향의 신분을 초월한 사랑이야기를 현시대에 맞게 새롭게 각색했다. 몽룡과 춘향의 핑크빛 로맨스에 흥겨운 우리 가락과 코믹적인 요소들을 가미하여 단원들의 명품연기로 승화 시킨다. 특히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는 해설사(이남희)를 등장시켜 시공간을 뛰어넘는 이색적인 재미와 기존의 해학과 풍자적인 모습들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아싸라비아 춘향전>은 시립공연단 장용휘 예술감독의 지도아래 동국대학교와 동대학원 연극영화과에서 학·석사학위를 취득하고 University of Arkansas(USA)에서 연극연출분야 석사학위를 취득한 시립공연단의 상임연출 심재형 감독이 연출을 맡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해석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다.

공연은 2월 26일 오후 7시30분, 27일과 28일 오후4시 등 총 3회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공연예매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 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는 수원시립공연단(031-267-164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