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1일 40억 아시아인의 대축제 「2014 인천아시경기대회(Asian Games)」와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Asian Para Games)」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시 웹사이트(홈페이지)를 통해 「2014 AG·APG 퀴즈 이벤트」라는 부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두 경기대회의 개최기간을 묻는 퀴즈형식으로 간단한 개최일자 입력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시중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쿠폰의 행운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천시 웹사이트(www.incheon.go.kr)에 접속해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회원이 아니더라도 간단한 본인인증(휴대전화 또는 공공아이핀)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는 7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5일 오전 10시 인천시 웹사이트 또는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90여일 앞으로 다가온 인천아시아경기대회와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개최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 축제의 장으로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인천시 웹사이트를 방문해 푸짐한 경품의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