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 주중심야 제휴카드 지참 시 40% 할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2월 14일(일)까지 주중(일~목)심야 스키를 즐기는 이른바 ‘올빼미 스키족’을 대상으로 제휴카드 결제시 리프트 및 렌탈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23개의 다양한 무료 셔틀버스 노선을 운영하는 등 편리한 접근성으로 2030 스키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 역시 퇴근 후 밤샘스키를 즐기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됐다.
 
이는 주중심야(00:00~04:00) 시간대에 제휴카드(신한/KB국민/롯데/NH농협/씨티카드)로 결제 시, 40%가 할인된 가격(리프트권 기준 3만 3천원)에 이용이 가능해 알뜰 스키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중 대상의 할인 혜택이기에 금요일과 토요일 발권에는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이 외에도 지산리조트는 이번 시즌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야간 강습프로그램인 ‘미생 야간 강습’ 프로그램을 신설해 운영 중이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강습으로 오대일의 규모로 진행해 직장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강습요금으로 1인 기준 5만원이다.
 
지산리조트는 주중 퇴근 후 스키를 타는 고객들을 위해 강남 지역과 주요 경기도권 지역에서 저녁과 심야에 출발하여 밤샘스키 후 바로 출근할 수 있도록 새벽에 서울로 올라오는 다양한 무료 셔틀 노선을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산을 찾는 스키/보드 매니아들이 불편함 없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