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체험 프로그램 다양하게 마련

에버랜드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은 '꼬마 쇼콜라티에', '이스터 에그헌트' 등 체험 프로그램과 '애니메이션 야외영화제', '태권도 격파시범' 등이다.

우선 '꼬마 쇼콜라티에'는 전문 쇼콜라티에(초콜릿 공예가)와 함께 하는 어린이 초콜릿 체험 프로그램으로 연휴기간 매일 장미원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 비치된 4천원 내외의 아이스크림, 과일, 마시멜로 등 재료를 구입하면 체험에 참여할 수 있고 쇼콜라티에와 함께 초콜릿으로 이름 쓰기도 할 수 있다.

또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테마화한 특별한 초콜릿 공예작품이 전시되며 '프리미엄 아이스 다크초콜릿' 등 이색 메뉴도 판매된다.

이와 함께 3일부터 5월말까지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숨겨진 황금별 디자인의 스페셜 달걀을 찾아 사진을 찍으면 초콜릿을 증정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이스터 에그헌트'도 진행된다.

또 3일부터 6월 8일까지 매주 주말과 휴일 저녁 7시30분 융프라우 야외 특설극장에서는 '애니메이션 야외영화제'를 진행한다.

한국, 미국, 일본 등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15편이 상영되며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는 '천년여우 여우비', '벼랑위의 포뇨', '이웃집 토토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영화가 집중 상영된다.

이밖에 3∼6일 카니발 광장에서는 경희대학교 태권도 '익스트림' 공연단의 송판 격파, 태권 무술 등 태권도 시범이 매일 한차례씩 펼쳐진다.

한편, 에버랜드는 동물원 사육사가 운전하는 소형 수륙양용차를 타고 근거리에서 동물생태를 탐구하고 기린, 낙타, 코뿔소 등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로스트밸리 스페셜투어'를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