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 약속

고대 안산병원(원장 차상훈)이 지난달 27일에 리모델링 사업의 일환으로 별관 1층에 건강증진센터를 확장하여 오픈 행사를 가졌다.

새로 단장한 오픈식에서는 차상훈 병원장을 비롯하여 제종길 안산시장 및 다수의 외부 인사들과 병원 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차상훈 원장은 오픈식에서“이번 건강증진센터 개소로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의 예방의학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기대하며 외국인 환자유치의 초석이 되는 건강증진센터이니 만큼 최고의 시설로 리모델링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제종길 인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안산지역에 상급종합병원인 고대 안산병원이 있어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새롭게 단장한 건강증진센터가 앞으로도 안산 뿐 아니라 경기 서남부지역의 건강을 책임지는 핵심 역할을 담당해주셨으면 한다” 고 말했다.

고대안산병원 건강증진센터는 특성화된 건강검진을 통해 질병 조기발견의 경우 해당 질환 전문의와의 신속한 연계로 환자가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건강검진과 진료·치료를 한데 묶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건강증진센터는 앞으로도 를고객의 요구에 맞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하여 최선을 다하며 항상 소중한 고객 의 건강관리를 위해 앞서가는 전문의료체계를 갖추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