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보육인 격려

안산 상록을 국회의원선거구(일동,이동,성포동,월피동,부곡동,안산동) 홍장표 새누리당 당협위원장은 지난 27일, 안산시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김민정)가 주최한 ‘2015년도 보육인화합을 위한 안산시 보육인 한마음대회’ 에 참석했다. 

홍장표 위원장은 “오늘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고생해준 김민정 회장님과 행사 관계자들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고, “우리 아이들을 바르게 양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보육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보육인으로 종사한다는 것은 참으로 힘든 일이다. 급여는 작고 노동시간과 강도는 상상이상으로 세다.아직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으나, 현 정부가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강한 의지를 갖고 있는 만큼, 정부여당과 함께 보육교사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장표 당협위원장은 안산 상록을 지역에서만 제1,2,3대 안산시의원과 제6대 경기도의원을 지낸바 있고, 제18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신안산선 전철노선(여의도~목감~월피~중앙)이 확정되는 데 큰 기여를 한바 있으며, 현재는 새누리당 경기도당 ‘수도권 규제완화 위원장’으로써 경기도와 안산 발전을 저해하는 불필요한 수도권 규제정책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