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최초 인증 후 3회 연속

안산도시공사(사장 정진택)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정부주관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관에게 수여된다. 

특히 안산도시공사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개발과 지속적인 제도개선으로 2015년 행자부 주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89.4점을 획득, 경기도내 22개 공기업 중 2위를 차지하는 등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2009년 최초인증 후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안산도시공사 정진택 사장은“이번 서비스품질 인증은 안산도시공사의 전임직원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온 노력의 결과”라며“앞으로는 고객의 불만을 사후에 처리하는‘After Service’가 아닌 고객의 요구를 사전에 충족시켜드리는‘Before Service’개념의 고객감동경영을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안산도시공사는 2015년 행정자치부 경영평가 최고등급 획득에 이어 이번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으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최우수 공기업’임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