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다음날 11월 13일 오후 6시 안산문화광장에서

안산시는 오는 13일 안산문화광장에서 수험생과 시민들을 위한 초대형 음악회‘드림 인 안산 파크콘서트(DREAM IN ANSAN PARK CONCERT)’ 무료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수능시험이 끝난 다음날 야외에서 파크콘서트 형태로 진행하며,  부대행사로 수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독여 주는 ‘토닥토닥 프리허그(Free Hugs)’ 퍼포먼스를 관내 공연단체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슈퍼스타K가 낳은 가수 박보람, 홍대 인디밴드 분리수거 등이 대거 출연하고 국민가수 인순이가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며 지역에서 보기 힘든 대형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이날 공연에서는 대학로의 인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팀이 출연하여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안산시민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며, MC에는 개그맨 김지호, 개그우먼 박소영이 진행을 맡아 수험생과 안산시민들에게 톡톡튀는 진행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진행하는 ‘메르스 관련 피해지역 파크콘서트’ 사업을 안산시가 수요 신청하여 유치한 공연으로 안산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티앤비컴퍼니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