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안산점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대한민국 아웃도어 최강자 “네파”창고대공개 특별전을 안산 최초로 대규모 물량을 동원하여 개최한다.
.
이번에 열리는 “네파 특별전”은 안산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가격대 및 행사물량을 준비한 물량자체도 15억원 이상으로 전개하는 초대형 행사로서 겨울상품 및 산행 또는 평시 외출복을 준비하려는고객에게 다양한 쇼핑기회를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다운재킷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찬스가 되며 한겨울 산행시 필수 품목인 고어텍스재킷을 최대 60%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실속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대표 가격대로는 구스다운재킷 11만원, 바람막이재킷은 11만원에서 19만원대까지 티셔츠는 3만원 균일가로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용품을 선보이며 등산화 또한 39천원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네파 창고대공개” 행사에서는 네파 본사에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바지,티셔츠,등산화, 각종 등산용품을 획기적인 가격과 상품준비로 고객에게 어필하는 스페셜한 행사가 되도록 기획하였다. 

“네파 창고대공개” 주관 진행을 준비하는 양선옥파트리더는 영업바이어로서도 이보다 더 나은 가격대와 좋은 품질의 상품 행사는 없을 것이라며, 네파 창고대공개 행사를 찾는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쇼핑기회가 고객분들에게 주어질 것이라고 자신있게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