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에게 피부에 와 닿는 업무추진을 위하여

안산시 청소행정과는 지난 21일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시민들에게 피부에 와 닿는 업무추진을 위하여 KT 인재개발원 전임 강사를 초빙하여 친절·코칭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행복하기 위한 7가지 조건과 민원 응대하기, 자기 자신에게 질문하기 등의 강의를 들었고 이를 통하여 민원의 해결방안에 대한 스킬을 습득했다.

최관 청소행정과장은 “그동안 공무원들이 자주 받는 고객만족 교육보다 훨씬 발전된 내용이어서 매우 유익했으며, 각 부서별로 민원의 유형을 파악하여 대처하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야 할 때”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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