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드링크로 클라우드 생맥주 1잔 및 팝콘 무료 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은 오는 30일 금요일 저녁 8시 부터 자정까지 2층 볼룸에서 ‘할로윈 DJ 파티(부제: H-Club day)’를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200인 한정으로 티켓 판매 예정인 본 파티는 뉴욕에서 인기리에 활동 중인 DJ SPARK와 Boisterousilence가 화려한 DJ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 시 티켓의 쿠폰을 제시하면 팝콘과 1인당 프리미엄 생맥주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하며,원하는 고객에 한해 할로윈 테마의 페이스용 야광 스티커를 제공한다. 볼룸 내 마련된 캐쉬바(Cash Bar)에서는 할로윈 코스튬을 한 바텐더가 블러드 메리(Bloody Mary) 칵테일, 아그아 밤(Agwa bomb), 스무티노즈(SMUTTYNOSE BREWING COMPANY)사의 3종 수제 맥주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5천원~ 6천원/세금 포함가). ‘피의 메리’라는 오싹한 뜻과 유래를 갖고 있는 블러디 메리 칵테일은 수혈팩을 형상화한 비닐팩에 담아 할로윈 분위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본 파티는 DJ의 흥겨운 퍼포먼스와 더불어 할로윈 코스튬 컨테스트와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의 럭키드로우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파티 입장권은 2만 2천원(세금 포함가)이며 24일까지 구매 시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오프라인 및 유선상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며, 이벤트 당일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에 구매하지 못한 고객은 파티 당일 현장에서도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티 티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연 당일인 30일에 한해 20실 한정 9만원에 객실을 판매할 예정이며(조식 포함 시 12만원 /수페리어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객실 및 파티 입장권 2매 구성의 객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요금은 수페리어 룸 기준 13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이벤트는 프리미엄 생맥주 클라우드와 미국과 벨기에에서 생산되는 대표적인 장인 맥주인 Craft Beer 60여종을 수입하여 국내 유통하는 수입원, 브루마스터스 인터내셔널과 함께 한다. 문의: 032-250-0000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