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전문가 반도건설, 고객의견 담은 검증된 평면, 수납, 에듀 특화로 수요자 공략

▶반도유보라 1~4차 릴레이 성공 비결 쏙쏙 모은 집결체로 수요자 관심도 절정!
▶퍼펙트 생활권••• 구래역(예정), 복합환승센터, 이마트, 학교, 호수공원까지
▶알파룸은 기본! “수납공간+가변형벽체+드레스룸·서재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된 특화설계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과 전문 교육프로그램 교육 특화
  (단지 내 “YBM 영어회화강좌, 아이들의 맞춤 학습 능률교육 프로그램” 제공)
▶3.3㎡ 평균 분양가 1000만원 초반대, 전세가율 높은 김포맘들의 눈길 끄네
▶청약예정일 특별공급 10/13(화), 1순위 10/14(수), 2순위 10/15(목)

▣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 사업개요

▲ 김포한강 Ac-03블럭 투시도


김포 한강신도시에서 반도유보라 1~4차 시리즈를 완판하며 김포한강신도시 내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는 반도건설이 오는 10월 8일 다섯 번째 분양물량인‘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를 선보인다. 

특히 이 단지는 전 가구 프리미엄 주택형인 전용 96~104㎡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공급물량 중 전용 84㎡ 이하 중소형 평형이 전체 공급량의 약 80%를 차지하는 김포한강신도시에서“반도유보라5차”는 프리미엄 평형에 대한 희소성을 가질 것으로 생각된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지상 30층, 총 6개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96㎡ 80가구 △101㎡ 80가구 △104㎡ 320가구로 구성됐다. 

▣ 반도건설의 설계미학에 김포맘의 의견을 더하다¨ 프리미엄 설계의 탄생!

지난 2006년 장기지구 반도유보라 분양을 시작으로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만 5번째 시리즈 아파트를 내놓고 있는 반도건설은‘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분양을 앞두고 최근 3~4차 기존계약자들의 의견을 분양에 반영하기 위한 작업들을 진행하여 왔다. 

특히 이번 사업지는 프리미엄 주택형(전용 96~104㎡)인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 중 “수납공간, 고객취향에 맞춘 가변형 벽체, 부부전용 드레스룸(남,여 별도), 부부독립공간(서재), 별동학습관 설치 등을 적극 반영하여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전 타입 모두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패밀리공간, 맘스오피스 등으로 선택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전용 96㎡ 타입  3면 개방구조로 통풍이 우수하다.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거실 복도장 및 안방장, 대형 팬트리, Walk-in 현관신발장을 제공해 수납을 극대화했다. 안방과 연계된 부부욕실과 붙박이장, 드레스룸을 제공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 하였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취향에 따라 방 또는 광폭거실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101㎡ 타입 4bay 맞통풍 구조에 가변형 벽체로 구성됐다. 대형 팬트리, 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수납기능을 강화한 현관신발장을 제공한다. 주방과 연계된 알파룸은 침실로 구성 시 침실을 총 4EA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 외 패밀리공간이나 맘스오피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알파공간의 벽체 오픈 시에는 확장된 주방공간으로의 연출 또한 가능하다. 알파룸, 드레스룸과 더불어 안방과 연계된 서재가 보너스 공간으로 제공된다.

전용 104㎡ 타입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가변형 벽체로 구성됐다. 주방 알파룸은 주부의 취향에 따라 대형 팬트리공간 및 방으로도 활용할수 있다. 거실과 침실 사이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각각 별도의 용도 또는 약 8.1M의 광폭거실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침실(안방)의 가변공간은 맘스오피스룸이나 게스트룸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 공간 안에 2개의 문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한 Walk-in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또한 알파룸, 드레스룸과 별도로 서재 공간이 제공돼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수요자들의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도건설 김정호 홍보팀장은“한강신도시에서만 다섯 번째 분양물량인 만큼 계약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더 노력했다. 김포맘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납공간, 가변형벽체, 드레스룸 강화는 물론, 남성 수요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재공간, 안방 부부별도 드레스룸(남,여별도)도 제공된다. 가족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평면설계 외에 반도건설은 단지 조성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단지를 가로지르는 통경축(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쾌적한 바람길을 설계했으며 단지 내 중앙광장도 조성될 예정이다.

▣ 한강신도시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할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

‘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단지 내에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이 제공된다. 반도건설의 전매특허이자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별동학습관은 이미 김포 한강신도시 3차를 비롯해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송산신도시, 의정부 민락 등 신도시 사업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별동학습관을 통해 입주민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YBM과 연계한 영어마을(가칭)을 조성하고,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회화와 문법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기에 능률교육과는 영유아 및 어린 아이들을 위해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한가람초•중, 호수초, 양산고(예정)가 자리잡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 도시철도 구래역 역세권 입지는 기본, 학교, 이마트, 공원까지 갖춘 퍼펙트 생활권!

서울로 출퇴근하는 수요자 비중이 높은 김포한강신도시의 경우 서울과의 접근성에 따라 선호도 차이가 현격히 벌어지는 지역이다. 이러한 점에서‘김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과 복합환승센터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입지조건이 좋은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구래역 이용 시 김포공항역 환승을 통한 강북이나 여의도 진입뿐만 아니라 9호선을 통해 강남으로의 진입까지 수월하다. 특히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는 김포도시철도와 M버스의 출발지로, 출퇴근 시간에도 지하철 및 버스를 앉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도로교통도 뛰어나다. 올림픽대로 연장 김포한강로와 자유로, 제2외곽 순환도로, 고양 송포~인천간 도로 등을 통해 각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최근에는 김포한강신도시와 신도시 외 지역(국도48호, 김포한강로 등)을 연결하는 한강신도시~운양용화사IC간 도로의 일부 구간이 개통돼 도로 교통이 더욱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는 한강신도시 일반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대형 이마트(김포한강점)와 병원, 상업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약 10만 4000㎡의 한강신도시 호수공원도 인접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수월하다. 전철역부터 공원, 마트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퍼펙트 생활권
이라고 할 수 있다.

▣ 청약일정 및 모델하우스 위치

청약 예정일은 10월 13일(화)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수) 1순위, 15일(목)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며, 3.3㎡당 분양가는 인근 시세와 비슷한 1000만원대 초반에 책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976의 30(구.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 모델하우스)에 마련돼 있으며 오는 8일 개관한다.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800-0877

저작권자 © 일간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